
회원 이벤트 및 특가는 없나요?
로이스온 국민 피부보호 솔루션을 모토로 하고 있는 로이스온 ( ROIS ON ) 브랜드는 국민 보급형 가격과 소비자의 고퀼리티를 위해 최선을 다하는 신생 브랜드 입니다.
회원님 한분 한분 소중한 로이스온 패밀리로 생각하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벤트에 대한 생각은 개별 기념일과 연말 이벤트를 기획하고 있습니다.
특가는 정회원과 골드 회원으로 구분하여 기준가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벤트 기간에 한하여 랜덤하게 깜짝 선물이 배송될 수 있습니다.
|

주문을 따로 했는데 묶음배송이 가능한가요?
묶음 배송은
동일한 ID, 동일한 결제방식으로 주문했을 경우 가능합니다.
주소는 달라도 상관없지만, 다를 경우에는 어느 주소로 배송을 원하시는지 남겨주셔야 합니다.
묶음 배송을 원하시면 배송 출고전 고객센터 및 배송 메모란에 내용을 남겨주시면
신속히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
|
|

회원등급은 어떻게 되나요?
로이스온 피부보호 솔루션 고객 회원등급은
[정회원]님과 [골드회원]님으로 구분합니다.
[ 정회원 ] 님 경우
-. 최초 회원가입 및 상품구매시 -. 상품 구매 후기 및 댓글 활동 우수 회원님
[ 골드 회원 ] 님 경우
-. 회원가입이후 재구매횟수 및 댓글 우수 회원님 -. 로이스온 브랜드의 홍보 및 재능기부 회원님
|

교환 및 반품 불가 사유가 무엇인가요?
-고객님의 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반품 요청이 상품을 수령한 날로부터 7일을 경과한 경우
-포장을 개봉하여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된 경우
-상품을 개봉하여 설치/장착으로 상품의 가치가 훼손 된 경우
-고객님의 책임 있는 상로 상품 등의 가치가 심하게 파손되거나 훼손 된 경우
-구매하신 상품의 구성품(사은품포함)이 누락된 경우
-전자상거래 등에서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이 정하는 청약철회 제한 사유에 해당되는 경우
|

교환 및 반품할 때 배송비 부담은 누가 하는가요?
상품을 교환/반품 하는 경우 교환/반품 원인을 제공한 측에서 왕복 배송비를 부담합니다.
1. 구매자가 배송비를 부담하는 경우
-단순 변심, 배송 주소지 오류로 반송된 경우 등 상품문제가 아닌 경우
2. 판매자가 배송비를 부담하는 경우
- 오 배송,파손, 상품의 불량, 상품정보와 상이한 경우로 판매자가 배송비를 부담하며, 결제금액 환불됩니다.
|

배송은 얼마나 걸리나요?
당일출고가 아닌 상품들은 배송 준비기간까지 결제완료 후,
약 2~4일 정도 소요됩니다. (토요일, 공휴일 제외)
입고지연 상품은 상품명 아래나 상세페이지내에 공지해 드리고 있습니다.
출고 된 다음날 이후에 받아볼 수 있으며, 출고 후 운송장 조회로 확인해주세요.
|

입금을 했는데 시간이 지나도 입금확인이 안되고 있어요.
로이스온 시스템은 '자동 입금확인 시스템' 을 사용하고 있으며,
1~2시간 간격으로 입금내역이 동기화되어 신속한 입금확인을 하고있습니다.
입금자명이 다르거나 입금 금액이 조금이라도 다를경우 자동으로 입금확인이 안되며,
이 경우 콜센터 시간에 전화 주시거나,
개인별 로그인후 나의 1:1 문의 [ 입금문의 ]란에
메모 남겨주시면 신속하게 처리지원하겠습니다.
|

ID/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 (ID/비밀번호 찾기)
오른쪽 상단에 [로그인] - [아이디찾기] [비밀번호찾기] 클릭 후
가입당시 기입하셨던 [이름] [이메일] 정보를 입력해주시면
가입시 등록된 이메일로 [ 아이디 ] [ 임시비밀번호 ] 가 발송되며 확인 가능합니다.
|
|